본문 바로가기
라이프

3월의 영인산캠핑장 방문후기

by 수봉83 2023. 3. 26.
반응형

이번주는 제법 봄꽃들이 고개를 내밀며 인사를 합니다. 아침과 밤의 온도차가 크지만 차가운 밤 온도에도 끄떡 없이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. 이번주 주말은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라는 아산의 영인산 숲속 야영장 예약을 성공하여 아이들과 석달만에 캠핑을 오게 되었습니다.

캠핑장은 자동차를 사이트 옆에 주차 할 수 있는 B 자동차 구역과 산속에 작은 사이트들로 구성된 A구역이 있습니다. 짐이 적으시거나 솔캠분들은 A구역
, 가족단위로 짐이 많으신 분들은 B구역으로 예약하고 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

건조한 겨울 날씨에는 산불 발생의 위험이 높습니다. 아산의 명소 영인산을 지키기 위해서 캠핑장 이용시 주의사항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 특히 숯 과 번개탄은 사용 할 수 없습니다. 함께 지켜나가요^^

입구에 관리사무실이 위치해 있고 위쪽 아래쪽 총 두군데에 샤워장, 화장실, 개수대가 위치 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.

관리실 옆쪽에 미니 놀이터가 마련 되어 있습니다. 아이들이 줄넘기도 하고 비누방울도 불며 신나게 놀고 있네요~ 저희 딸은 엄마 껌딱지라 애미 옆에서 떨어지지 않는 슬픈 전설이ㅠㅠ

사이트의 모습입니다. 돔텐트도 문제 없을 정도로  넉넉한 사이즈에 파쇄석으로 되어 있어서 비가 와도 문제가 없을 듯 합니다.

경사 보이시나요? 저희 아들은 겨울에 이곳에서 썰매를 타고 싶다며ㅎㅎㅎ 내려가실때 발꼬락에 힘 주시고 내려가셔야 안전하게 갈 수 있습니다^^.

아랫구간의 개수대, 화장실, 샤워장 모습입니다. 모든 시설 다 깨끗해서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. 다만 밤에는 아직 너무 너무 추워서 화장실 가는게 왜이리 귀찮은지ㅋㅋㅋ

다음주에든 봄꽃들이 제법 필 것 같으니 빈자리 줍줍 하시여 벚꽃 캠핑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.




댓글

  • 현재글3월의 영인산캠핑장 방문후기